동아제약(대표 최호진) 프리미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가 오는 31일까지 할로윈 프로모션 '달콤살벌한 해피 할로윈 파티'<사진>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표 라인인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을 할로윈 에디션으로 제작해 즐겁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총 1000개 한정이며 ▲할로윈 선물팩(본품 1개, 할로윈 에디션 미니백 6개) ▲정품 3+1(본품 3개 구매 시 1개 무료 증정) 2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할로윈 에디션 미니백에는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을 10구미(5일 분량)까지 담을 수 있어 할로윈을 준비하고 있는 엄마들이 사탕이나 초콜릿 대신 주변에 선물하기 좋다. 귀여운 캐릭터 케이스에 맛과 영양까지 잡은 선물인 만큼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아이들에게 특별한 할로윈 프로모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3000원 쿠폰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SECRET BOX ▲할로윈 에디션 구매 고객 중 총 35명 랜덤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5명),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세트(30명)를 제공하는 SWEET GIFT 등 이벤트가 병행 중이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이경미 BM은 "할로윈을 준비하는 엄마들이 특별하면서도 건강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한정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이번 기회에 어린이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게 설계된 미니막스를 함께 섭취하며 환절기 아이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니막스는 동아제약 디몰에서 무료로 체험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회에 한해 배송비(2500원) 지불 후 체험할 수 있으며 체험키트는 ▲멀티비타민 미네랄 1일분(2구미) ▲비타민C 1일분(2구미) ▲비타민D 1일분(2구미)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2일분(2포)이 세트로 증정된다.

키워드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