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ON 신제품 5종
                                                                        LION 신제품 5종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라이온코리아와 협업하여 비타민A가 함유된 점안제 '아이미루’와 여드름치료제 ‘페어아크네 크림’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이미루는 3종의 기능성 점안액(아이미루 40EX, 40EX 골드, 40EX 마일드) 과 1종의 인공눈물 (콘택트 퓨어) 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청량감 선호도와 상황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아이미루의 기능성 점안액은 비타민 A, E, B6가 함유 되어 눈의 피로, 충혈, 불쾌감, 가려움, 침침함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비타민A는 결막에 있는 세포를 재생하여 눈의 건조함을 완화시키는 역할을 하며, 비타민A가 함유된 점안액은 건조한 눈에서 각막 또는 결막의 손상을 완화시켜 준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아이미루 점안액은 비타민 A를 안정적으로 보존해주는 초록색의 용기와 트위스트 캡을 적용해 사용이 간편하고 분실 우려가 적다. 아이미루 40EX 점안액과 아이미루 40EX 골드 점안액은 아이미루 40EX 마일드 점안액보다 시원한 청량감을 줄 수 있다.

여드름 치료제인 페어아크네 크림은 2030세대의 성인 여드름에 특화된 제품이다. 페어아크네 크림은 우수한 항염, 항균 작용을 하는 이부프로펜 피코놀과 이소프로필메틸페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두가지 성분이 동시에 작용하여 여드름으로 인한 염증을 완화하고 여드름균에 대한 살균효과를 나타낸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아이미루와 페어아크네 크림은 현대인의 피로한 눈과 마스크 과다사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며 “향후에도 소비자의 건강을 위해 라이온코리아와 협업하여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