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대표 이상경)는 '오토팩 멤버십' 내 프린트리본 품목을 추가하는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8년 8월 출시된 오토팩 멤버십은 자동조제기(ATC) 업계 유일 소모품 정기배송 서비스이다. 약 조제 시 필요한 약포지, 인쇄리본, 열전사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약국 회원들은 최대 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원하는 날짜에 편리하게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프린트리본 품목은 자동조제기 사용시 약포지에 인쇄되는 인쇄물에 쓰이는 먹지이다. 회사 측은 그동안 약국현장에서 요청이 많았던 품목이 추가됐다며 이를 기념해 약포지와 프린트리본을 함께 구매 시 프린트리본에 대해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유비케어는 고객 편의를 위해 고객용 마이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고객은 배송 받을 날짜, 품목, 수량 선택이 가능하며, 배송주기는 유동적으로 설정 및 일시 정지도 가능하다.

유비케어 이상경 대표는 "유비케어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약국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할인율 확대와 할인 품목의 추가 등 오토팩 멤버십을 강화하는 방안을 지속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비케어는 GC녹십자헬스케어 계열사로 국내 요양기관 EMR 시장 점유율1위를 차지하고 있다. 유비케어 오토팩 누적 판매량은 4000대를 넘어섰으며 이중 오토팩 멤버십 고객은 700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22.3% 상승했다.

키워드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