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대표 장홍순ㆍ최용주)이 필수 영양 성분을 한 장에 모두 담은 프리미엄 건기식 '하루엔진'<사진>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하루엔진은 기초건강부터 혈행, 눈, 장 건강 등 꼭 챙겨야 하는 기능성 영양 성분들을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다. 영양 성분에는 제품 신뢰도와 안전성을 높이고자 독일, 스위스, 영국 등에서 생산된 11종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그리고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노르웨이에서 생산한 고품질 정제어유 VivoMega, 세계 3대 유산균 기업인 캐나다 '로셀'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등 총 13종의 프리미엄 원료가 사용됐다.

특히 회사는 하루엔진 유산균은 기본 균주에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포함 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와 사균체인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모두 들어 있어 장 건강 관리에 더욱 도움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외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활력을 위해 비타민 B군도 일일 기준치 약 4167%를 함유하고 있다는 것.

하루엔진은 이 모든 성분을 조합해 정제 및 캡슐 등 3가지 형태로 구분 구성돼 있으며 각각 제품을 따로 구비하지 않고도 하루 한번, 한장으로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 및 유지가 가능하다.

휴대 및 보관 편리성도 함께 높이고자 패키지 포장에 대한 세심함을 더했다. 빛, 열, 습기, 산소 등을 차단하고자 최신 개별 보호 포장공법을 채택했다.

이 회사 건기식 브랜드 위시헬씨 백준영 PM은 "하루엔진은 남녀노소 바쁜 현대인들이 하루 한 장 한번 복용으로 간편하게 기초건강부터 혈행, 눈, 장 건강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