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ㆍ최용주)이 프리미엄 올인원 건기식 ‘하루엔진’ 출시와 함께 배우 이진욱(사진)을 전속모델로 기용, TV와 유튜브, 온라인 등 대규모 온-오프라인 공략에 나섰다.

삼진제약 프리미엄 올인원 건기식 하루엔진의 전속 모델인 배우 이진욱은 ‘넷플릭스’ 인기 방영 드라마 ‘보이스’와 ‘스위트홈’ 등에서 존재감 있는 연기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고 건강에 있어서 평소 자기관리가 철저한 대표적인 배우로도 꼽힌다. 이번 광고에서 이진욱은 배우가 가지고 있는 남성적인 이미지를 적절히 발산하며 “엄선된 영양성분으로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하루엔진의 제품 컨셉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 대대적인 마켓 공략에 들어간 하루엔진은 엄선한 원료와 과학적인 개별포장방식으로 하루에 꼭 필요한 성분을 담은 삼진제약의 첫번째 올인원팩 건강식품이다.

하루엔진은 제품의 신뢰도와 안전성을 높이고자 독일, 스위스, 영국 등 프리미엄 원산지 원료로 만든 11종의 멀티비타민 & 미네랄, 그리고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노르웨이에서 생산한 고품질 정제어유 VivoMega, 세계 3대 유산균 기업인 캐나다 로셀社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등 총 13종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였다. 하루엔진은 이 모든 성분을 조합하여 정제 및 캡슐 등 3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각각의 제품을 따로 구비하지 않고도 하루 한번, 한 장으로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다.

하루엔진은 3가지 형태로 구성된 성분 간의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함과 동시에 휴대 및 보관 편리성도 함께 높이고자 포장 패키지에 대한 세심함도 더하였다. 일반적으로 필수 영양 성분들은 빛, 열, 습기, 산소 등에 민감한데 이러한 성분들을 휴대용 밀폐 용기나 흔히 사용되는 ‘요일별 필케이스’에 같이 보관하면 성분 간 영향을 줄 수 있고 간섭도 일어날 수 있다. 이러한 사안을 선제적으로 차단하고자 하루엔진은 최초로 한 장의 PTP 안에 독립된 버블로 3가지의 정제, 캡슐을 따로따로 구분 포장한 ‘개별 보호 포장(Each Protect package)’공법을 채택, 타 제품과의 차별성도 강조하였다.

삼진제약 건기식 브랜드 ‘위시헬씨’ 담당 백준영 PM은 “하루엔진 광고모델인 이진욱의 철저한 자기 관리와 건강한 이미지는 제품과의 연계성에 있어 긍정적인 시너지가 창출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면서 "이에 힘 입어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간편하게 하루 영양을 챙길 수 있는 하루엔진의 영향력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배우 이진욱은 올해 말 곽재용 감독의 영화 ‘해피 뉴 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tvN 드라마 ‘불가살’에 출연중이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