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2022년 시무식, 대표이사 어진 부회장

"비도진세(도약할 준비를 하고, 세상으로 힘차게 나아간다)의 자세로 임인년을 힘차게 열어가자."

안국약품 어진(사진) 부회장은 3일 2022년 비대면으로 열린 새해 시무식에서 "구성원 세대 격차가 심하고 각자의 꿈은 다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꿈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회사가 다양한 꿈의 용광로가 되어야한다"면서 이 같이 당부했다. 

어진 부회장은 "패러다임 전환시기에도 소외되지 않고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집중된 에너지를 투입해야하고 이 에너지는 모든 부서에서 창의적인 혁신을 통해서만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2022년 업무지침으로 DASAC란 키워드가 제시됐다. 'Differentiated(단 0.1%로 라도 차별화), Aggressive(절대 업무 앞에서 뒷걸음 치지 않기), Smart(어쩜 그런 생각까지, 군살 없이 깔끔하게), Agile(약속이나 지시사항은 정해진 시간보다 먼저), Cost Efficiency(가성비 있는 선택)'이다.

이어 어 대표는 "'우수의약품 개발을 통한 인류건강과 행복실현’ 이라는 꿈을 쫒는 과정에서 각자의 꿈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개인은 본인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지식과 경험, 기술을 안국약품에서 쌓아 나갈 때 개인과 회사가 함께 발전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