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사장 양진영, 이하 케이메디허브)이 10일자로 정명훈 부장을 전략기획본부 기획조정부장으로 전보 발령하는 등 조직정비와 이에따른 부장급 전보 및 승진인사를 단행했다. 

실적을 낸 센터 인원이 본부 부장으로 대거 이동됐다.

정 부장은 대웅제약 및 LG생명과학에서 제약분야 전문역량을 보유한 인재로 업무능력을 인정받았다.

수의사인 한대용 부장은 당초 전임상센터에서 기획경영부장을 역임하다가 이번 인사에서 신사업 발굴 등을 위한 혁신성장부장으로 전보됐다. 또한 현재 비즈니스라운지 구축 등 인프라 고도화를 담당하고 있는 채준혁 팀장이 경영지원부장으로 승진 발령됐다.

최동규 연구기획팀장이 신약개발지원센터 기획경영부장으로, 권종구 부장이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기획경영부장으로 각각 전보됐다. 비임상시험부 박준석 부장과 대웅제약에서 오랜 실무경험을 가진 신희철 품질경영부장은 전임상센터와 의약생산센터 기획경영부장으로 각각 배치됐다.

여성인재도 파격적으로 승진 발탁됐다.

의약생산센터 최태영 박사가 부장으로 임용됐다. 이지훈(신약개발지원센터), 손재범, 노지형, 여인규(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김동규(의약생산센터) 부장도 승진했다.

하면서 실적을 냈던 우수 연구자들이 부장으로 포진됐다.

이번 인사는 부서장급에 젊은 인재를 파격등용하고, 우수 여성인재를 대거 팀장 및 부서장으로 배치한 게 특징이라고 재단측은 설명했다.

양진영 이사장은 “2022년은 케이메디허브의 중장기 도약을 위해 매우 중요한 한 해이며, 본격 업무추진에 앞서 전면적 조직정비를 통해 기관운영을 효율화하고 추진사업들에 실행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부장급 승진 및 전보 인사

▲규제지원단장 박주영

▲전략기획본부 기획조정부장 정명훈

▲전략기획본부 혁신성장부장 한대용

▲전략기획본부 경영지원부장 채준혁

 신약개발지원센터 기획운영부장 최동규

▲신약개발지원센터 의약화학부장 이지훈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기획운영부장 권종구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응용기술부장 노지형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첨단기술부장 손재범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심사평가부장 여인규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신사업추진단장 서수원, 전임상센터 기획운영부장 박준석

▲전임상센터 비임상시험부장 김동규

 의약생산센터 기획운영부장 신희철

▲의약생산센터 품질경영부장 최태영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