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연더존한방병원이 6월 8일부터 ‘부산더존한방병원’으로 병원이름을 변경했다. 부산더존한방병원은 도수치료, 물리치료, 체외충격파치료, X-ray검사 등 정형외과 진료뿐만 아니라 추나요법, 침치료, 뜸·부항 치료, 한약 요법 등의 한방 치료를 하고 있다.

대연더존한방병원이 지난 6월 8일 병원명을 ‘부산더존한방병원’으로 변경하며 부산지역을 대표하는 한방병원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윤용재 병원장은 “부산더존한방병원은 정형외과ㆍ한의과 협진 병원으로 남구 대연동 인근주민은 물론, 새 이름에 걸맞게 부산지역민의 근골격계 질환과 통증 완화를 위한 재활치료에 최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부산더존한방병원은 캐릭터를 활용하여 내원객 및 지역민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캐릭터 ‘그라노’를 선보였다. 친근한 경상도 사투리인 ‘와그라노’를 연상케 하는 이름과 사랑스런 외모와 행동을 통해 더 친근하고 편안한 병원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한다.

부산더존한방병원은 도수치료, 물리치료, 체외충격파치료, X-ray검사 등 정형외과 진료뿐만 아니라 추나요법, 침치료, 뜸·부항 치료, 한약 요법 등의 한방 치료를 통해 통증의 원인을 찾아 환자 개인마다 다른 신체적 증상을 진단하여 1:1 맞춤 처방으로 증상 회복을 돕고 있다. 또한 평일 야간진료, 주말 진료, 365일 입원실을 운영하여 신속한 치료와 입원집중 치료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