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2022 한국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 참여

총 3개 직무 상담 등 진행

2022-10-12     김은지 기자

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ㆍ강기석)는 지난 11일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된 '2022 한국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채용박람회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보건복지인재원, 한국제약바이오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다.

파마리서치는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취업이 필요한 구직자들에게 직무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는 등 평소 파마리서치에 관심이 있던 구직자에게 다양한 채용 관련 정보를 전달했다.

박람회에서 진행된 상담은 연구, 개발, MR(영업) 총 3개의 직무이며 직무 상담 뿐 아니라 추후 경력 관리까지 연결되는 현실적인 진로 상담이 진행됐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올해 처음 진행하는 채용박람회에서 많은 관심과 호응을 주셔서 감사하다. 재생바이오 분야의 선두 주자가 될 예비 지원자들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회사와 관련된 정보를 전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특히 올해 준공된 판교 R&D센터의 우수한 연구환경을 바탕으로 함께 성장 할 뛰어난 연구원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 대표 품목은 리쥬란, 콘쥬란, 리쥬란 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