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이한나 기자] 한국존슨&존슨메디칼(대표이사 박세열)이 개인용 혈당측정기 '원터치셀렉트심플(OneTouch SelectSimple ™ ®ㆍ사진)'을 5월1일 시판한다.

원터치셀렉트심플은 존슨&존슨메디칼의 개인용 혈당측정기 대표 브랜드인 '원터치(OneTouch®)'의 신제품으로 브랜드의 장점인 빠르고 정확한 혈당측정의 특징을 유지하면서 사용의 편리성은 한층 강화했다고 회사 측은 30일 밝혔다.

또한 버튼 없는 디자인을 도입, 시험지를 혈당측정기에 삽입 후 혈액을 묻히면 혈당 측정결과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됐고, 고ㆍ저혈당 알림기능을 추가해 환자들이 편리하게 적정한 혈당 수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소량의 채혈만으로도 5초안에 정확한 혈당치를 나타내는 것도 원터치 셀렉트심플의 특징 중 하나다.

이는 존슨&존슨메디칼 고유의 원터치 패스트드로(OneTouch® FastdrawTM) 기술을 원터치 셀렉트심플에 적용해 시험지에 묻은 혈액이 빠르게 흡수, 감지하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존슨&존슨메디칼 북아시아 총괄 사장 겸 한국존슨&존슨메디칼 대표는 "환자들이 당뇨병으로 발생하는 합병증을 예방하면서 건강한 삶을 유지하려면 평상 시 정확하게 혈당을 측정하는 습관을 가져야 한다"며 "이런 의미에서 조작이 쉽고 고혈당과 저혈당 알림기능까지 갖춘 신제품 원터치 셀렉트심플은 당뇨병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근본적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원터치 셀렉트심플의 시판을 기념해 '당뇨병 올바로 다스리기'와 '원터치 셀렉트심플™ 체험단' 모집, 1만대 한정으로 고급 파우치를 포함한 스페셜 런칭킷을 제공 등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