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이한나 기자] 세노비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4종<사진>'을 5월 한달간 판매한다.

세노비스 선물세트 4종은 '트리플러스 트윈세트' '커플세트' '오메가-3 트윈세트' '글루코사민 트윈세트' 등 세노비스의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구성했고, 가격도 기존 단품 가격보다 약 20% 가량 저렴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표제품인 트리플러스 트윈세트(75,800원)는 비타민 10종, 미네랄 4종, 오메가-3(EPA+DHA, 500mg)까지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하면서 식약청 1일 섭취량을 제대로 채운 트리플러스 2개 세트로 구성됐다.

남성용과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로 구성된 커플 세트는 성인 남녀의 균형 잡힌 영양을 위해 필요한 총 20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오메가-3 트윈세트는 혈행이 원활하지 못하거나 혈중 중성지방 수치가 높은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글루코사민 세트는 건강한 관절 및 연골 유지를 돕는 제품으로 부모님과 어르신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세노비스 마케팅팀 정반디 차장은 "누구에게나 고민 없이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인기 제품들만 엄선해 이번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