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이한나 기자] 한국존슨앤드존슨(J&Jㆍ대표 최승은)은 6월 16일 오후 4시 서울 대치동 SETEC에서 '어린이용 타이레놀과 함께 하는 맘&베이비 똑똑 건강클래스 2탄'을 개최한다.

한국존슨앤드존슨 '아는 것이 약입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맘&베이비 똑똑 클래스는 초보맘이 꼭 알아야 하는 아이와 엄마의 올바른 건강관리에 대해 정보를 제공하는 강연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3년째 진행되고 있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우리 아기 건강한 여름 나기'를 주제로 더위에도 끄떡없이 아기와 엄마의 건강을 지켜 줄 건강상식을 전한다.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기에 앞서 유명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전하는 여름철 열감기, 열사병과 냉방병, 땀띠 등의 예방법과 대처법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로, 올바른 냉방기기 및 모기약 사용법, 물놀이 여행 주의사항 등 아기의 건강한 여름을 위해 꼭 챙겨야 할 상식들도 함께 제공된다. 

클래스에서는 강연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사용되는 일반 상비약에 대해 엄마들이 잘못 알고 있거나 오해하기 쉬운 내용을 재미있는 영상으로 구성하여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고, 초보엄마의 건강상식 지수를 확인하는 '초보맘 똑똑 퀴즈풀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클래스 참가 신청은 다음달 10일까지 타이레놀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5세 이하의 자녀를 둔 주부와 워킹맘, 예비맘 신청자 중 100명이 최종 참가자로 선정된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