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강은희 기자] 노출의 계절, 여름이다. 한여름이 오기 전,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그러나 무리한 칼로리 제한, 원푸드 다이어트 등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 때문에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사람들도 많다. 큰 맘먹고 시작한 운동도 극심한 피로감 때문에 금방 포기하게 된다.

이렇게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일이 빈번하다면,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을 개선하고 다이어트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보조 제품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다.

KATA(대한선수트레이너협회)의 공식 협력사인 풍림무약 썬민에서는 스포츠ㆍ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보조식품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썬민에서 출시한 아미노산 보충제인 썬민 아미노썬 프로는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시 근육피로회복 및 지구력, 근력 강화에 큰 도움을 준다. 수많은 국가대표 선수와 프로구단 선수들도 훈련이나 경기 전후로 썬민 아미노썬 프로를 섭취하여 큰 효과를 보고 있다.

또한 다이어트 보조제인 썬민 다이어트CLA가르시니아썬<사진>은 지방분해를 촉진해주는 CLA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어 축적되는 것을 방지해주는 가르시니아 성분이 함께 들어있는 복합기능 다이어트 보조제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된 썬민 슬리밍젤 BCAA는 기존 핫젤 제품과 달리 필수 아미노산인 BCAA성분을 추가하여 더욱 더 탄력있는 바디라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서울시 우수기업 브랜드로 선정된 풍림무약 썬민의 다양한 피트니스ㆍ다이어트 제품군은 국내 최고의 트레이너인 아놀드홍이 운영중인 '아놀드홍의 100일간의 약속' 도전자들도 꾸준히 활용하는 등 높은 다이어트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풍림무약 썬민의 다양한 제품들은 홈페이지(www.aminosun.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