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미셀, 내달 1일 '성체줄기세포 임상연구 심포지엄'
파미셀, 내달 1일 '성체줄기세포 임상연구 심포지엄'
  • 강은희 기자
  • 승인 2012.05.3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소비자뉴스=강은희 기자] 파미셀(대표이사 김현수)은 오는 6월 1일 오후 2시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카네이션 홀에서 '성체줄기세포 임상연구 심포지엄 201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파미셀이 진행중인 '줄기세포치료제를 통한 간부전의 치료'와 관련해 현재까지의 연구결과와 앞으로의 상업화 방향 등을 토론하는 자리로 연세대학교 원주기독병원 백순구 교수,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배시현 교수를 비롯한 국내외 연구자 및 전문가들이 참석한다.

특히 미국 유타대학병원 소화기내과 컬트 해지돈 주임 교수가 참여 할 예정인 가운데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간부전 줄기세포 치료제 상업화 임상 진행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파미셀의 간질환 치료용 줄기세포 치료제 '리버셀그램'은 최근 연구자 임상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올 하반기 내, 국내 및 미국에서의 상업화 임상을 앞두고 있다.

파미셀은 이에 앞서 이번 심포지엄에서 안전성 및 유효성에서 긍정적인 효과가 예상되는 그 동안의 연구 성과를 공유할 예정이다.

김현수 대표는 "해외 유수의 제약회사들이 간질환 치료제 개발을 지속적으로 수행 중이지만 현재로서는 간부전 치료제에 대한 획기적인 치료제 개발은 아직 미지수일 뿐만 아니라 치료제 이외의 대안으로 시행되는 생체 간이식, 동종 간세포 이식, 이종장기 이식 및 인공장기 이식 또한 극복해야 할 많은 한계점이 있다"며 "치료제 자체가 부재한 간부전 환자들을 위한 줄기세포 치료제 개발을 성공적으로 완료함으로써 간질환 치료제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심포지엄에 대한 문의는 이메일(limtae@pharmicell.com) 또는 전화(02-3496-0137)로 하면 되고, 참가비는 무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