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탤런트 임수향과 전속모델 계약
휴온스, 탤런트 임수향과 전속모델 계약
  • 이한나 기자
  • 승인 2012.06.13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소비자뉴스=이한나 기자] 휴온스(대표 윤성태)가 탤런트 임수향<사진>과 전속모델 계약을 했다.

휴온스는 최근 MBC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에서 염나리 역으로 열연 중인 임수향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 향후 1년간 포만감을 극대화하는 식이섬유 비만 치료제 '알룬정', 고기능성 속보습 화장품 '휴온',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딥 라인', 멀티니들 주사기 '더마샤인'의 홍보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임수향은 지난 5일 서울의 한 스튜디오에서 이들 제품에 대한 광고 사진 촬영을 완료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휴온스 윤성태 대표는 "지난해 첫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화려하게 데뷔한 임수향 양은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여배우"라며 "어려운 대외 여건 속에서도 견실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휴온스의 밝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대변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수향은 향후 1년간 휴온스의 TV, 라디오, 신문 등의 광고물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임수향은 빠르면 내달 초 체중감량제품 중 유일하게 식약청 승인을 받은 식이섬유 의약품 알룬정의 지면 광고 모델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전속모델 계약은 휴온스 윤성태 대표의 문화 마케팅 강화 의지에 의한 것으로, 휴온스는 올 초 SBS 월화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cGMP급의 제천 신공장과 첨단연구시설 및 휴온 화장품 등을 대대적으로 홍보한 바 있으며, 지난달부터 블록버스터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의 공식 협찬사로 나서며 문화 마케팅을 통한 기업이미지 재고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