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염미화 기자] 보령제약그룹 IT(정보기술) 계열사인 비알네트콤(대표 김은선)이 Handbook 국내 시판 기념으로 10월까지 의약학계 학회 대상으로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령제약은 학술대회(정기학술대회, 국제회의, 학회정기교육 외), 학술단체 내부회의(페이퍼리스 회의) 시 Handbook 솔루션 시범활용 신청을 하면 1개월 'Handbook' 무료체험판과 학술대회 현장인력 지원 및 사용교육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달 선을 보인 Handbook은 기업이나 단체에서 이용되는 문서 및 파일 등의 다양한 정보를 스마트 기기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배포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정보의 스마트(Smart)한 활용과 심플(Simple)한 공유, 안전(Secure)한 관리가 장점이다.

실제 학술 현장에서 스마트기기를 이용한 학술정보 배포 및 공유를 통해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스마트 학술대회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마트 오피스, 페이퍼리스 워크시대를 앞당기는 솔루션 Handbook은 일본 인포테리아가 개발, 일본 내에서 상업적 성공을 이룬 서비스로 현재 일본 소프트뱅크, 노무라증권, 규슈대학 등 다수 기업과 관공서들이 Handbook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다.

비알네트콤 김성수 상무는 “Handbook은 풍부한 컨텐츠와 쉽고, 간편한 사용법, 경제적인 비용으로 스마트한 학술대회, 페이퍼리스 회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