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43주년 SK케미칼 "글로벌 리딩 컴퍼니 도약" 선언
창사 43주년 SK케미칼 "글로벌 리딩 컴퍼니 도약" 선언
  • 민경지 기자
  • 승인 2012.07.01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창근 부회장이 1일 창사 43주년을 맞아 친환경 소재와 헬스케어 분야 리딩 컴퍼니로의 도약을 선언하는 기념사를 하고 있다

[메디소비자뉴스=민경지 기자] SK케미칼(대표이사 김창근 부회장)이 1일 판교 에코랩에서 김 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사 43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SK케미칼은 "앞으로 친환경 소재와 토털 헬스케어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딩 컴퍼니로 도약하겠다"는 청사진을 밝혔다.

김창근 부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SK케미칼이 창립 43주년을 맞기까지 구성원들의 노력과 끊임없는 도전이 있었다"며 "외부 환경의 변화 속에도 친환경 소재와 헬스케어 분야에서 리딩 컴퍼니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구성원 모두 역량 강화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이를위해 SK케미칼은 △기존 사업의 경쟁력 강화 △신규 성장 동력의 성공적이고 신속한 사업화 △기업문화의 변화를 위한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해 나갈 계획이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회사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 30여명에 대한 SUPEX 추구상을 시상했다. 시상에서는 엠빅스S 등 필름형 발기부전 제제 개발에 기여한 제제팀 최원재 과장 등에 우수상이 수여됐으며, 바이오 에너지팀과 PCT 수지 개발 및 상업화, 가다실 매출 700억 달성에 기여한 임직원 등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