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민경지 기자] 함소아제약(대표 최혁용)이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 선수단에 '생맥차'를 후원<사진>했다.

▲ 함소아제약 최종국 상무<왼쪽>와 넥센 히어로즈 조태룡 단장<오른쪽>이 제휴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소아제약은 올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넥센 히어로즈 선수들 선전을 위해 목동 야구장에서 건강음료 생맥차를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선수단에게 전달된 생맥차는 총 6000포 분량으로 소비자가 기준 1000만원 상당. 넥센 히어로즈의 선수들은 경기 중 함소아 생맥차를 자유롭게 음용하게 된다.

함소아 생맥차는 맥문동, 오미자, 인삼을 달여 만든 차로, 동의보감에도 소개된 ‘생맥산’의 처방을 재현한 건강음료. ‘생맥’은 맥을 살린다는 뜻으로, 예로부터 더위를 이겨내고 원기를 돋우며 더위와 갈증,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에게 좋다고 동의보감에 소개돼 있다.

더위와 과도한 에어컨 사용으로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여름건강을 위해 가정에서 온 가족이 물 대신 수시로 섭취하면 좋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함소아제약 최종국 상무는 “올해 놀라운 성장세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넥센 히어로즈를 응원하겠다”며 “앞으로도 함소아의 스포츠마케팅 역시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