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풍 엠허브의원 이비인후과 정유진원장
대구시 달성군 현풍읍의 엠허브의원에서 5월 2일부터 이비인후과 전문의로 초빙받은 정유진 원장은 "현풍이비인후과의 진료를 맡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환자가 힘들어하는 부분을 이해하고 행복한 삶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풍이비인후과 엠허브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갖춘 토탈 메디컬센터로 검진부터 정밀검사, 상담, 치료, 수술이 원스톱으로 진행된다.

대구시 달성군 현풍읍의 엠허브의원은 5월 2일 이비인후과 전문의 정유진 원장을 초빙한다고 밝혔다.

달성군이비인후과 엠허브의원은 ▲건강검진센터 ▲내과 ▲이비인후과 ▲외과 ▲정형외과 ▲재활의학과 ▲비뇨기과 ▲피부과의 진료를 하는 환자 중심의 의원이다. 이번 정유진 원장의 추가 초빙을 통해 이비인후과 과목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정유진 원장은 경북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졸업 후 경북대학교 병원에서 인턴 및 이비인후과를 수료한 전문의로 코골이수술, 비중격만곡증수술, 축농증수술, 비염치료 등에 대해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료하고 있다.

이에 엠허브의원은 다양한 케이스의 치료 경험을 보유한 정유진 원장과 함께 이비인후과 과목의 치료와 수술 및 입원까지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달성군이비인후과 엠허브의원 정유진 원장은 “현풍이비인후과의 진료를 맡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환자가 힘들어하는 부분을 이해하고 행복한 삶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풍이비인후과 엠허브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갖춘 토탈 메디컬센터로 검진부터 정밀검사, 상담, 치료, 수술이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환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과목별 의료진의 협진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현풍 엠허브의원 이비인후과 정유진원장>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