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대표 엄기안)는 갱년기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TV CF를 온에어<사진> 했다고 8일 밝혔다.

‘내 안의 나를 깨우다’ 컨셉의 이번 광고는 전속모델 박미선이 출연해 여성 인체에 있는 ‘에스트로겐 수용체’의 발현을 활성화해 갱년기 극복에 도움을 주는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의 특징을 전한다. 특히 50대의 박미선이 40대의 박미선을 보며 갱년기를 참지 말고 슬기롭게 준비하자는 메시지를 띄워 중년 여성들에게 공감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로 여성 갱년기 건강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유일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핵심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YT1은 체내의 에스트로겐 수용체β(ER2)의 발현을 도와 여성호르몬을 활성화해 에스트로겐 저하로 오는 다양한 갱년기 증상들을 완화해주는 기능성 유산균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면홍조 ▲질건조·분비물감소 ▲손발저림 ▲신경과민 ▲우울증 ▲가슴 두근거림 ▲근관절통 ▲피로 등의 총 10가지 개별항목 증상 개선이 확인됐으며 갱년기 판단 평가 지표인 ‘쿠퍼만지수(Modified KI)’와 갱년기 삶의 질 평가 지수인 ‘멘콜지수(MENQOL)’ 모두 유의적으로 개선 됐음이 확인됐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의 핵심원료인 국내 유일의 갱년기 기능성 유산균 YT1이 인체에 작용하는 원리와 중년 여성들이 스스로의 힘을 키워 갱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TV CF를 비롯해 SNS, 공식몰 등을 통한 다양한 친소비자 마케팅이 준비돼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휴온스는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3월 21일까지 엘루비 메노락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광고영상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3개월분(5명), 1개월분(15명), 스타벅스 커피쿠폰(5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