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임상시험 컨설팅 업체 '메디넘버파이브' 출범
의료 임상시험 컨설팅 업체 '메디넘버파이브' 출범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1.04.22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테랑 직원들이 참여해 임상시험 디자인 컨설팅, 의약품 라이선스 이전 등 5가지 서비스 제공

전문 메디컬 컨설팅 서비스 업체 ‘메디넘버파이브(Medi No. 5)’가 출범했다고 21일 밝혔다.

메디넘버파이브는 ‘질병이 없는 세상’이라는 모토로 설립된 전문 의료 임상시험 컨설팅 업체이다.

의료, 제약 관련 최고 경력자들이 모여 창업한 회사는  20년 이상 실무 경험 있는 베테랑 직원들로 구성돼 있다.

메디넘버파이브는 ▲임상시험 디자인 컨설팅 ▲의약품, 의료기기 관련 라이선스 이전, 허가 및 취득 대행 ▲임상시험용 의약품 구매 및 관리 컨설팅 ▲바이오 벤처 악셀레이터 ▲해외 및 국내 임상시험 관련 프로젝트 관리 등 다섯 가지 임상시험 관련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에 따르면 임상시험 컨설팅과 관련해 벤더 선별, 견적 분석 및 비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임상시험용 의약품 구매 및 관리 컨설팅과 관련한 GMP 공장 선별, IP 준비, IP in&out 관리, 배송업체 선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신약 개발 관련 임상시험 및 MFDS 커뮤니케이션 등 해외 및 국내 임상시험 관련 컨설팅 및 프로젝트 관리, 의료기기 관련 라이선스 이전, 허가 및 취득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