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성인용 균형영양식 ‘하이밀크’ 감사 이벤트<사진>를 5월 6일~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바쁜 일상으로 자주 찾아 뵙기 어려운 부모님에게 어버이날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지속적인 건강관리와 활력을 필요로 하는 중장년층을 위한 프리미엄 영양식 하이밀크 특별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좋아요'를 누른 뒤 링크를 통해 하이밀크 2개를 구매하는 모든 참여자에게 체험용 하이밀크 1캔을 추가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마음과 함께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특별한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이밀크’와 함께 식사만으로는 부족하기 쉬운 부모님의 영양 밸런스를 균형 있게 채워드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 하이밀크는 건강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한 필수 영양 성분을 하루 1컵으로 고르게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균형 영양식이다. 우유 영양을 토대로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균형 있게 설계했으며 여기에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8종까지 보강하고 초유단백까지 배합하여 완벽하게 5대 영양소의 밸런스를 맞췄다. 또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를 배합하여 뼈와 치아 구성에 도움을 준다. 특히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1일 권장섭취기준 50%가 되도록 설계되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