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는 더운 여름철에도 편하게 숨쉴 수 있는 '브링 스킨 에어 마스크 KF-AD'<사진>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회사의 건강솔루션브랜드 브링(BRing)에서 출시한 에어마스크는 2g대의 초경량 제품으로 부드러운 감촉과 우수한 통기성이 강점인 쿨-테크 공법이 적용돼 오랜시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회사에 따르면 이같은 비결에는 우수한 원단이 있다. '카렌딩 공법'으로 만든 특수원단을 안감에 적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제공하는 한편 빠른 수분 흡수와 건조시간을 자랑하는 친수성 원단으로 우수한 통기성을 제공한다.

가볍고 쾌적한 사용감 뿐만 아니라 마스크의 본래 기능에도 충실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비말 차단 효과는 물론 최대 99.5% 항균 효과와 80.2% 자외선 차단 효과 테스트, 72.5%의 분진포집효율 효과 테스트, 안감에 대한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했다. 특히 원단부터 생산까지 모두 100% 국내에서 이뤄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링 브랜드 담당자는 "이 제품은 무게, 감촉, 통기성, 비말 차단이라는 네 박자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여름철 마스크 착용이 걱정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브링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링의 브랜드 스토리와 새로운 소식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