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ㆍ최은석)은 자사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팻다운'이 20여 년간의 R&D 노하우를 담은 건강기능식품 '팻다운 샷 올인원'<사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2중 복합제형으로 4중 기능성을 소구하는 프리미엄 다이어트 건기식이다. 다이어트 원료를 상단(정제)과 하단(액상)에 나눠 담아 체지방 더블 컷을 기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휴대가 용이하고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상단 정제는 개별인정형 다이어트 원료인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이다. 이 원료는 인도의 4000여 년 전통 건강요법인 아유르베다에서 유래된 식물성분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지방ㆍ체중 감소, 제지방(체중-체지방) 증가가 확인됐다. 하단 액상에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와, 비타민B군의 일종인 나이아신, 식이섬유 성분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들어 있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CJ온스타일에서 6월13일 라이브 홈쇼핑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팻다운 라인업 확대에 맞춰 전 피겨 국가대표 선수인 김연아를 모델로 기용했다"며 "모델 김연아의 활기찬 이미지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팻다운과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팻다운은 CJ제일제당이 2002년부터 운영해 온 다이어트 브랜드로 정제나 캡슐이 아닌 개인별 다이어트 니즈에 맞춘 음료형, 식이조절형 정제ㆍ캡슐, 일상생활형 스틱 제품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