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바이오헬스기업 inno.N(대표 강석희)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틴의 광고 모델인 배우 김수현(사진)과 재계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뉴틴은 '건강을 쌓는 새로운(New) 습관(Routine)'이라는 의미를 담아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며 작년 6월 런칭했으며 런칭 당시부터 김수현과 함께 해왔다. 이번 재계약으로 배우 김수현은 2년째 뉴틴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inno.N은 "젊고 성실한 이미지의 김수현이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습관을 제안하는 뉴틴 브랜드의 컨셉트와 잘 어울려 시너지 효과를 내왔다고 판단하여 이번 재계약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수현도 뉴틴 제품을 섭취하면서 뉴틴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있어 이번 재계약이 성사됐다.

뉴틴은 김수현과의 재계약과 함께 새로운 광고 촬영을 진행, '나의 건강한 루틴, 뉴틴' 이라는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광고 캠페인 중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의 광고 엔딩 부분은 제품의 특성과 훈훈하고 상큼한 김수현의 매력을 함께 잘 살려 호평을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inno.N 관계자는 "뉴틴 런칭 1주년을 맞아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을 경품으로 한 대표 제품 특가전을 23일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뉴틴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한 상시 이벤트와 광고모델 김수현과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inno.N은 지난 18일 뉴틴몰 이벤트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뉴틴X김수현 시크릿 랜선팬미팅을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팬들의 높은 반응과 참여를 고려해 당초 계획됐던 당첨자 수를 2배로 늘려 진행됐다. 1시간가량 진행된 라이브 랜선팬미팅은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화기애애하게 진행됐으며 배우 생활 중 처음으로 랜선팬미팅을 진행한 김수현은 팬들의 질문에 성실하고 재치있는 답변으로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