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이준수(왼쪽) 대표와 강원FC 이영표 대표가 후원계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지난 30일 일동후디스(대표 이준수) 본사에서 강원도민 프로축구단 강원FC(대표 이영표)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일동후디스와 강원FC가 상호 존중 및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협력 사업을 적극 발굴하고 추진하기 위해 이뤄졌다. 강원도는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후디스 그릭' 등 대표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이 있어 강원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협약을 통해 강원FC 프로 및 유소년(U15, U18) 선수단에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라인업 제품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선수들의 체력 유지 및 기량 증진을 돕고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리더로서 지역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이준수 대표는 "현재 그리고 미래의 국가대표로 구성된 강원FC의 훌륭한 선수들을 지원하게 돼 큰 영광이며 특히 일동후디스 제품의 주요 생산지인 강원도와 함께 해 더욱 뜻 깊다"고 강조하고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통해 선수들은 물론 강원도민들의 삶에 건강과 행복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영표 대표는 "운동하는 선수들에게 단백질은 필수 영양소인 만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선수들의 근력 유지 및 체력 단련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강원FC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일동후디스에 감사하고 이를 계기로 우리 사회가 더욱 건강한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일동후디스의 50년 산양유 노하우로 차별성을 더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량 약 200만캔을 돌파했다.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5가지 단백질을 포함한 8종의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