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제약은 3단 표적 소화제 '다제스' TV-CF<사진>를 6일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한림제약의 첫 TV광고로 '위 상부에서 한번, 위 하부에서 한번, 소장에서 또 한 번' 3단으로 필요한 부위에 정확하게 작용하는 똑똑한 소화제의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세가지 다른 효소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효과적으로 분해해 먹는게 다양한 요즘시대의 복잡한 소화에 최적화된 소화제임을 강조했다. 

모델로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청아재단 천서진 이사장역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소연 배우를 기용했다.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고 할만큼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소연 배우의 연기가 이번 한림제약 다제스 TV광고에서도 그 진가를 여실히 보여줬다는 후문이라 더욱 기대가 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또 펜트하우스에서 김소연 배우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와 더불어 기존 소화제에서 볼 수 없던 3단 컬러의 독특한 제형이 국내 소화제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다제스의 효능은 이미 병원과 약국에서 의료 관계자와 일반 소비자에게 이미 인정받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제스 인지도를 높이고 복잡한 식습관과 스트레스로 많은 분들이 겪고 있는 소화불량에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