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의약품 CDMO(위탁개발생산) 기업인 제뉴원사이언스(대표 김미연) 중앙연구소가 2021년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 채용한다고 22일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제뉴원 중앙연구소는 경쟁력 있는 R&D와 자체 개발 신약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경력직 모집 직무는 ▲제제연구(개량신약ㆍ제네릭) ▲제제연구(고형제) ▲분석연구 ▲R&D 전략(연구기획) ▲신약연구이며 신입직은 ▲제제연구 ▲분석연구다.

지원 자격으로는 경력직의 경우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신입직은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2년 2월 졸업예정자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거해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AI역량검사와 2차례의 면접으로 진행된다. 

제뉴원사이언스는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으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AI역량검사를 도입했다. AI역량검사는 면접관의 주관적 시선에서 벗어난 객관적인 선발도구로 인공지능, 빅데이터, 뇌신경과학에 기반을 둔 역량 검증 검사다. 

면접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으로 진행될 수 있다.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응시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채용을 실시할 예정이다. 제뉴원 채용 홈페이지(genuone.recruiter.co.kr)를 통해 7월 22일부터 8월 10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김미연 대표는 "경쟁력 있는 R&D를 위해서는 우수 전문 인력이 필수"라며 "제뉴원이 글로벌 No.1 헬스케어기업으로 성장하는데 가장 중요한 기반이 될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 12월 출범한 제뉴원사이언스는 한국콜마 제약사업부와 콜마파마를 인수해 설립했다. '신뢰와 진정성(Trust · Integrity)'이라는 핵심가치이자 행동규범을 담은 제뉴원웨이(Genuone Way)를 선포했다. 이어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ESG경영을 도입하고 환경, 사회, 지배구조의 각 부문에서 중장기ㆍ단기 과제를 수립해 체계적으로 실행 중이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