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파마리서치,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김진우 기자
  • 승인 2021.07.2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고용 창출과 청년 고용 높은 평가…'일과 생활 균형' 실천

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ㆍ강기석)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일자리 으뜸기업은 국내 고용 증가에 기여하고 일자리 질 개선에 앞장선 기업에게 수여하는 인증이다. 고용노동부는 2018년부터 매년 100개의 일자리 으뜸기업을 선정해왔다.

인증 기업에는 대통령 명의의 인증패가 수여되며 신용평가, 금리 우대, 세무조사 유예, 정기 근로감독 면제 등 210개의 행정·재정적 지원이 1∼3년간 제공된다.

파마리서치는 지속적인 고용 창출과 청년 고용, 일과 생활 균형 실천 등의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회사는 2020년 고용 증가율이 전년 대비 20%에 달하며 최근 2년 신규 채용자 중 80%를 청년으로 채용했다. 특히 임금 감소 없는 육아기 노동시간 단축을 시행해 여성친화적 제도 개선에 앞장섰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젊은 인재 영입과 유연한 기업문화 조성을 통해 더 좋은 일자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기업이다. 대표 품목은 리쥬란, 콘쥬란, 리쥬란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