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암제약의 효소유산균 제품 ‘파워락 프로바이로틱스’<사진>가 최근 리뉴얼돼 출시됐다.

‘효소락 멀티-프로바이오틱스’는 기존 수암제약의 스테디셀러 ‘파워락 프로바이오틱스’의 품절과 재출시 요청에 기존보다 4종 추가된 17종 유산균과 수암제약만의 전문기술 수암복합효소'가 함유된 효소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수암제약 관계자는 “이 제품은 코로나 시대에 면역력을 높이고 프리미엄 영양제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17종 유산균과,유산균의 먹이라 불리는 프리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롤린을 추가해 강력한 마이크로바이옴 장건강 유산균제품으로 업그레이드했다”고 말했다.  

또한 엽산과 비타민D, 아연까지도 주원료로 함유되어 장건강과 면역력이 특히 중요한 임산부들의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는 것.

‘효소락 멀티-프로바이오틱스’는 유제품의 주성분(단백질, 유당, 지방)을 완벽하게 분해할 수 있는 유당분해효소가 함유된 제품으로 위장부터 대장까지 모든 소화기관에 도움을 주는 복합소화 및 장건강 유산균 제품이라고 회사는 덧붙였다.

수암제약은 효소공학 분야 30년 이상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 국립효소회사(NEC)와 기술협약을 체결해 10종의 복합효소 성분을 국내 독점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획득하는 등 생명공학기술 기업으로 받돋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