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광약품은 부광 프리미엄 코엔자임Q10<사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부광 프리미엄 코엔자임Q10은 코엔자임Q10이 고함량(100mg) 함유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코엔자임Q10은 항산화,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으로 활성산소에 의해 세포가 산화되는 것을 방지하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여 노화를 방지하고 혈압을 감소시켜 혈압 관련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부광 프리미엄 코엔자임Q10 제품에는 비타민D 10μg, 비타민E 3.3mg, 아연 2.55mg, 셀레늄16.5μg이 들어있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고, 비타민E는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하며, 아연 및 셀레늄은 면역기능에 필요한 성분으로, 한번에 항산화, 높은 혈압 감소, 칼슘 흡수와 면역까지 고려한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면역과 항산화가 중요한 시기에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고함량 코엔자임Q10과 혈압 관리와 면역에 필요한 성분까지 갖춘 복합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식물성 연질 캡슐과 화학첨가물 없어 부형제 성분에 민감한 분들도 안심하고 복용 가능하며 성분 산화를 최대한 방지한 PTP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다.

 부광 프리미엄 코엔자임Q10은 1일 1회 섭취하며,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