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그룹(부회장 윤성태)은 7일 휴온스글로벌 성남 판교 본사에서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 선수단 격려 및 신규입단 선수 환영식을 갖고 전반기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사진은 윤성태 부회장이 새롭게                                           팀에 합류한 최혜미 프로(우측)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휴온스그룹(부회장 윤성태)은 7일 휴온스글로벌 성남 판교 본사에서 프로당구팀인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 선수단 격려 및 신규입단 선수 환영식을 갖고 전반기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윤성태 부회장(왼쪽)이 새롭게 팀에 합류한 최혜미 프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휴온스]

휴온스(대표 엄기안)는 자사 프로당구팀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가 올 시즌 LPBA 랭킹 5위 최혜미 프로를 영입하며 후반기 팀리그 우승 도전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휴온스는 성남 판교 본사에서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 선수단을 초청해 전반기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롭게 팀에 합류한 최혜미 프로 환영식을 가졌다.

휴온스는 지난 9월 팀리그 전반기 종료 후 진행된 드래프트에서 최혜미 프로를 추가 지명했다. 이에 따라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는 기존 하비에르 팔라존, 글렌 호프만, 김기혁, 김봉철, 김세연, 오슬지에 최혜미 프로를 영입해 7인 선수단 구성을 마치고 팀리그 후반기 일정에 돌입하게 됐다.

최혜미 프로는 올 시즌 열린 블루원리조트 LPBA 챔피언십과 TS샴푸 LPBA 챔피언십에서 각각 5위, 3위에 오르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라이징 스타다.

특히 지난 9월22일 막을 내린 TS샴푸 LPBA 챔피언십 준결승에서 대회 챔피언 김세연을 상대로 풀세트 접전을 펼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최 선수는 김세연 선수와 함께 후반기 팀리그 우승을 향해 힘을 모으게 됐다.

최 프로는 "팀리그에 출전할 수 있는 꿈을 이루게 돼 기쁘다"며 "팀 적응을 최우선으로 훈련에 매진해 후반기 팀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영입을 통해 후반기 팀리그 포스트시즌 진출에 전력을 다하겠다"며 "선수들이 훈련과 경기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휴온스는 오는 11월16일~23일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소노캄 고양'에서 올 시즌 3번째 PBA 챔피언십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