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영 선수가 LPGA 투어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뒤 우승컵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파마리서치]

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ㆍ강기석)는 자사 대표 브랜드 '리쥬란'이 후원하는 고진영(26ㆍ사진) 선수가 지난 11일 막을 내린 LPGA 투어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최종 합계 18언더파 266타를 기록한 고진영 선수는 7월 VOA 클래식, 9월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 10월 이번 대회까지 후반기에만 3승을 기록하며 새로운 기록을 써내고 있다.

고진영 선수는 "이번 우승은 무척 특별한 우승"이라며 "많은 응원들이 있지만 특히 리쥬란과 함께하면서 좋은 기록이 이어지고 있어 리쥬란의 기운이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고진영 선수가 리쥬란과 인연을 맺고 더 큰 목표를 이뤄 나가고 있어 감사하고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좋은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리쥬란이 늘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기업이다. 대표 품목으로 리쥬란, 콘쥬란, 리쥬란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