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KLPGA

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 강기석) 대표 브랜드 '리쥬란'이 후원하는 고진영(26 솔레어ㆍ사진)선수가 지난 24일 막을 내린 LPGA투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최종 합계 22언더파 266타를 기록한 고진영 선수는 리쥬란 후원 임희정(21, 한국토지신탁)선수와 연장 승부 끝에 승리를 하며 한국 선수 LPGA투어 통산 200승을 달성하는 영예까지 안았다.

특히 이번 우승으로 고진영 선수는 세계 랭킹 1위 자리를 탈환하게 됐다.

고진영 선수는 "편안한 마음으로 경기에 임하다 보니 최상의 결과를 얻게 됐다. 리쥬란을 만나 좋은 결과가 이어지며 세계 랭킹 1위까지 복귀하게 됐다. 앞으로도 리쥬란의 기운으로 더 좋은 활약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고진영 선수의 우승과 세계랭킹 1위 탈환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며 "고진영 선수가 리쥬란을 만나 좋은 기록을 이어가듯 리쥬란도 세계 최고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회사는 오늘부터 고진영 선수 우승 기념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리쥬란 코스메틱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면 된다고 밝혔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기업이다. 대표 품목은 리쥬란, 콘쥬란, 리쥬란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