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이 뉴욕에 설 월드 키즈 스타를 찾는 오디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월드 키즈 스타’ 캠페인은 미니막스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즐거운 경험’의 장을 마련하는 데 중심을 두고 기획됐다. 아이와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의 단면을 기록하고 건강히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을 나눈다는 취지다.

이번 캠페인은 엠버서더인 140만 키즈 유튜버 ‘율이TV’와 함께 진행된다. 율이TV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미니막스 월드 키즈 스타 캠페인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1월 30일까지 아이와 즐거운 사진을 보내는 순간을 촬영한 뒤 인증 사진을 정해진 ‘필수 해시태그(#미니막스월드키즈스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된다.

새로운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모든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미니막스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미니막스 체험 키트(5일분)가 제공된다.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미니막스 정글 구미젤리 본품을, 5명 이상 지인을 태그한 참여자 중 300명에게는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월드상, 키즈상, 스타상 수상자는 ▲최신 휴대폰 ▲스마트워치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이 차등 지급된다. 세 수상자는 모델로서 화보촬영을 진행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진다. 화보 사진은 뉴욕 타임스퀘어와 서울 시내 대형 옥외광고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Dmall 또는 미니막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이경미 BM은 “아이와 함께 보내는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미니막스 월드 키즈 스타 캠페인을 통해 아이에게 다채로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은 합성착향료, 색소, 합성감미료 등 첨가물이 최소화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 권장섭취량 이상으로 섭취되는 영양성분은 덜어내고 고품질 원료만 사용하여 어린이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영양설계와 라인업을 갖췄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