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헬스케어 계열사인 유비케어(대표 이상경)가 '의사랑 개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개원을 계획 중인 원장들을 대상으로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여의도 파크원타워2 22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유비케어는 이번 세미나에서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노하우 및 전략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자금관리, 입지 선정, 인테리어, 홍보 마케팅, 노무, 세무, CS 및 경영관리 등 개원과 관련한 주제의 강좌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EMR(전자의무기록)을 활용한 의원 운영, 초음파 Hands-on 강의 등 의원 운영에 대한 교육 강좌도 마련됐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원장들이 개원과 경영에 있어서 느끼는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해법을 찾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세미나 참석자를 위한 유례없는 파격적인 혜택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 참석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의사랑을 신규 계약하는 경우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현장에서는 세미나 종료 후 경품 추첨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세미나 참가를 위해서는 오는 17일까지 '의사랑닷컴'에서 사전 등록을 하면 된다. 

키워드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