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대표 남태훈) 헬스케어 사업부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국제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기농 뷰티 브랜드 ‘이오에브리원’ 등 대규모 할인행사에 들어간다. 기간은 15일~ 21일까지이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미국 대표 유기농 바디케어 브랜드 이오에브리원(Eo everyone) ▲수분크림의 명작 오리지널 로우(Original raw) 블랙잼 ▲펫브랜드 느와르멍(NOIRMONT)샴푸·영양제·올인원 케어크림 ▲광채와 톤을 살려주는 신개념 광커버 메이크업, 스카인드(SKIND)크림 제품 등이 선보이며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오에브리원’은 2016년 9월 첫 런칭 후 믿을 수 있는 천연 유기농 클렌징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올바디로션, 핸드워시, 베이비케어 및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이다. 모든 제품이 유기농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있다

‘오리지널 로우 블랙잼’은 천연 블랙 성분 100여가지 외에도 풍부한 미네랄, 슈퍼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을 함유해 보습은 물론 미백, 주름 개선, 탄력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괴 회사는 설명했다.  또한, 특허 성분이 마치 수분 필러를 한 듯 매끈하고 탱탱한 수분 볼륨감을 주는 것이 특징리난 것. 피부에 유해한 성분 11가지(파라벤, 벤조페논, 광물성오일, 인공색소, 탤크, PABA, 페트롤라튬, DEA, 트리에탄올아민, 설페이트계계면활성제, 프로필렌글라이콜)를 첨가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반려동물용품인증제 1호 ‘느와르멍’은 영양제로 휴먼그레이드 성분을 사용한 안전한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펫닥터 올인원케어플러스, 초록잎홍합, 글루코사민이 함유된 펫닥터 조인트루테인, 빌베리가 함유된 펫닥터 아이즈 3종이다. ‘느와르멍 샴푸’는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한 순하고 안전한 동물용 의약외품 제품이다. 블루스파클, 아로마, 오트밀 3가지향으로 출시됐다. 반려동물의 피부를 지켜주는 제품으로 끈적이지 않고 흡수가 빠르다는 것.

또한 피부 노화 방지와 항산화 효과에 뛰어난 빌베리가 함유된 ‘스카인드’는 보습 성분인 ‘판테칼라민’과 피부에 탄력을 주는 ‘마린 콜라겐’이 함유돼 있다. 건조한 피부 속에 침투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연출하고 미백, 주름,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까지 갖춰져 있다.

‘매직 10 글로우 크림’은 보습 관련 특허 원료인 ‘아쿠아리시아’와 피부 집중 보습에 도움을 주는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다. 아울러 수분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해주는 천연 보습인자 ‘세라마이드’까지 더해져 피부에 촉촉함과 동시에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만들어 낸다. 스카인드의 ‘매직 10 글로우 스틱’, ‘매직 10 글로우 크림’은 모두 국제약품 대표 의약품인 타겐-F의 주 원료이자 피부 노화 방지와 항산화 효과에 뛰어난 빌베리를 비롯한 10가지 베리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국제약품 헬스케어 사업부 담당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경제 상황을 고려해 소비재 중심으로 이벤트에 들어갔다”라며 “부담없는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