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지난 17일 열린 ‘제15회 충북 기업인 날’ 시상식에서 휴온스가 품질경영대상을 수상했다.휴온스 김시백 상무(사진 좌측 첫번째), 이시종 충북도지사(좌측 네번째)
휴온스 김시백 상무(왼쪽 첫번째), 이시종 충북도지사(왼쪽 네번째)가 품질경영대상 수상식을 가진 뒤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휴온스]

휴온스(대표 엄기안ㆍ사진 아래)은 지난 17일 충북 청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열린 ‘제15회 충북 기업인의 날’ 시상식에서 ‘품질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체계적인 품질시스템을 구축하고 조직 운영을 통해 195건의 산업재산권과 3건의 국제품질규격(ISO) 인증 등을 획득하는 등 지속적인 품질 향상과 기술 개발 노력을 인정받아 충북도 각 시∙군에서 추천한 21개 기업 중 최고 영예인 대상을 받았다.

제품 품질 관리와 함께 지속적인 작업 환경 개선을 통해 청결한 작업 환경을 유지하고 근로자 안전 보호에 앞장섰으며, 지속적인 기부와 봉사활동으로 지역 사회 발전과 성장에 공헌한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품질경영대상 수상은 휴온스가 핵심 경영이념으로 추구하는 ‘품질경영’에 대해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고무적인 성과라고 생각한다”며 “전임직원이 각자의 위치에서 최고 품질의 의약품을 국민들에게 제공하겠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맡은 바 최선을 다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민에게 신뢰받고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우수한 품질의 의약품 공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품질경영대상 기업에게는 중소기업 정책자금∙신용보증 특례 지원, 해외시장 개척단 파견∙해외전시회∙박람회 등 참가 우선지원, 세무공무원의 질문∙검사권 유예, 기업 홍보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설명) 휴온스 엄기안 대표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