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나리니(대표 박혜영)가 스틱 타입 흉터 치료제 더마틱스 스카플러스 스틱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더마틱스 스카플러스 스틱은 새로운 스틱 타입 흉터 전문 의료기기로 임상으로 흉터 개선 효과가 입증된 더마틱스 울트라와 같이 실리콘 성분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이 있어 흉터관리와 자외선으로부터 흉터 보호를 동시에 해준다. 실리콘과 비타민E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특히 실리콘은 많은 흉터 치료 가이드라인 논문에서 1차 치료 성분으로 추천되고 있다.

더마틱스 스카플러스 스틱은 편리한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흉터 관리가 가능하다. 끈적이지 않고 1분 내 건조되어 도포 후 메이크업 제품을 바를 수 있다.

한국메나리니 더마틱스 마케팅 담당자는 "자외선은 흉터를 더 진하게 착색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흉터 부위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마틱스 스카플러스 스틱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외부 활동 중에 자외선에 노출되는 얼굴이나 몸의 흉터 관리에 편리하다"며 "또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흉터 케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틱스 스카플러스 스틱은 한국메나리니 공식온라인몰과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