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메디컬, '일터혁신 우수기업'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휴온스메디컬, '일터혁신 우수기업'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 방수진 기자
  • 승인 2021.12.0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사 동반 성장 체계 수립 등 일터혁신 공 인정
지난 7일 서울 포스트타워에서 열린 '2021 일터혁신 콘퍼런스'에서 휴온스메디컬이 '일터혁신 우수기업 인증패'를 수여 받았다. (왼쪽부터) 고용노동부 김민석 노동정책실장, 휴온스메디컬 이승용 대표, 전해영 부장, 안수민 과장.[사진=휴온스]

휴온스메디컬(대표 이승용)이 '2021년 일터혁신 우수기업'에 선정,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일터혁신 우수기업 인증제는 노사협력을 바탕으로 일터혁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우수기업을 발굴해 인증하는 제도다. 리더십과 실행체계, 노사협력, 지속가능성, 성과 등 일터혁신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한 기업에게 수여한다.

휴온스메디컬은 지난 6월 노사발전재단 주관의 일터혁신 컨설팅 지원사업에 선정된 이래 공정하고 합리적인 평가체계를 구축하고 직원과 회사의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평생교육체계를 수립하는 등 경영 혁신과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한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또 노사간 소통 강화를 위해 근로 만족도를 평가하는 GWP(Great Work Place) 조사를 시행하고, 유연근무제, 근로자휴가지원사업 참여, 재택근무시스템 구축 등을 통해 임직원들의 일ㆍ생활균형 증진에도 힘쓰고 있으며 신사업 발굴과 더불어 직원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업무 현장에 반영하는 사내 제안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미래 지속 성장을 위한 노력도 적극적으로 펼친 점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휴온스메디컬 이승용 대표는 "직원과 회사의 동반성장과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제도를 정비하고 도입한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노사 모두가 행복한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