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주식회사(대표 유제만)의 건강기능식품 3종(알티지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 위건강ㆍ사진)을 이마트에서 할인행사를 시행한다.

이 중 11월 출시한 ‘위건강’은 스페인감초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헬리코박터균 증식억제 및 위점막을 보호하여 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점막생성에 관여하는 비타민 A와 판토텐산, 비타민C, 아연, 셀레늄이 함유되어 있다.

또 ‘알티지오메가3’는 청정해역인 노르웨이의 정제어유를 다시 가공하여 비린내가 없고 흡수율이 높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황반색소를 구성하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모두 함유하고 있는 ‘루테인지아잔틴’은 나이를 먹을수록 부족해지는 황반색소를 보충하고 비타민A와 셀레늄, 아연을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와 면역관련 기능성을 나타내고 있다.

신풍제약 관계자는 “2021년 2월 처음 이마트에 런칭하여 꾸준히 판매를 하고 있었고 이번에 신제품인 ‘위건강’까지 출시하게 되어 더욱 가깝게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 향후에도 꾸준한 제품개발과 출시로 국민 건강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한다. 

신풍제약의 ‘위건강’,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은 오는 16일 부터 약 2주간 전국 이마트에서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할 예정으로 평소 눈여겨 본 건강기능식품이 있다면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