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이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를 론칭하고 비건 프로틴밀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일일하우는 '건강한 하루하루(日日)를 위한 검증된 노하우(Know-how)를 찾아 누구나 옳은 건강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100% 비건 인증을 받은 다양한 비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일하우 주요 제품으로는 비건 프로틴 음료 '일일하우 프로틴밀'과 비건 귀리음료 '일일하우 오트리치' 2종이 출시됐다.

먼저 일일하우 프로틴밀은 일일하우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완성한 100% 식물성 프로틴 음료로 단백질은 높이고 지방은 낮춘 고단저지(고단백ㆍ저지방) 식사대용 프로틴밀이다.

1회 제공량(250ml) 당 무려 22g 단백질을 함유해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식약처 일일 권장량의 40%를 충족시킨다. 동시에 18가지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100% 완전 단백질이 빈틈없이 영양을 채워 4800mg의 풍부한 BCAA가 함유됐다. 또한 무(無)포화지방, 무(無)트랜스지방, 무(無)콜레스테롤로 칼로리 부담은 낮추고 풍부한 식이섬유와 무기질로 포만감을 느끼도록 설계했다.

일일하우 오트리치는 100% 식물성 귀리음료로 우유 대신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다.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불리는 귀리는 단백질, 필수아미노산, 수용성 식이섬유소(베타글루칸) 등이 풍부해 건강관리에 좋다. 일일하우 오트리치는 귀리가 12% 함유돼 있으며 유당과 설탕,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없는 안전한 식품이다. 평소 유당불내증이나 우유 알러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설탕 없이 효소분해 과정만으로 귀리 본연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단맛이 나기 때문에 체중관리에도 좋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일일하우는 대표 제품인 음료 2종 외에도 '비건 파이토 콜라겐 부스터 석류', '비건 히알루론산 코코넛', '비건 히알루론산 알로에' 등 비건 스틱젤리 3종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삼일제약 허승범 대표는 "일일하우만의 노하우로 완성된 일일하우 프로틴밀과 일일하우 오트리치는 100% 비건 음료이자 인공 첨가물 없이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은 물론 다양한 영양소를 꽉 채워 설계한 식품"이라며 "일일하우는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을 통해 매일매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누구에게나 옳은 건강을 선사하는 진정성 있는 웰니스 브랜드로서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