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제약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간판스타 박현경 프로(23ㆍ한국토지신탁)와 2023년 7월 4일 명문제약 본사에서 서브 후원 계약을 맺었다.

박현경 프로는 2018년 KLPGA에 입회하여 지금까지 총 3회의 정규투어 우승을 거두고 있으며 정확하고 날카로운 아이언 샷을 주무기로 해가 거듭될수록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또 2023 시즌 초반이 마무리된 현재, 매 경기 좋은 활약을 펼치며 상금 순위 4위를 기록 중이다.

명문제약 관계자는 “한국여자프로골프의 최고 인기 선수인 박현경 프로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이다. 박현경 프로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최고의 선수로 자리할 때까지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박현경 프로도 “저를 믿고 후원을 결정해 주신 명문제약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우리에게 귀밑에 붙이는 멀미약 ‘키미테 패치’로 잘 알려진 명문제약은 7월 1일 ‘마이칼Q 정’ 을 발매하고 박현경 프로와 함께 새로운 도약의 포부를 밝혔다.

마이칼Q정은 엽산, 구연산칼슘, 비타민D3, 비타민B12가 함유된 ‘국내 유일의 4제 복합 칼슘 비타민제’로 1일 1정 복용만으로 필요한 영양소를 한 번에 모두 섭취할 수 있다. 1일 2회 복용해야 했던 기존제품 ‘마이칼D정’ 대비 엽산과 비타민D3의 함량을 높였으며 작아진 낱알 크기로 복약 편의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