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헬스케어그룹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원헬스랩‘이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대원헬스랩 쇼핑몰에서 ‘설인아의 설레이는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대원헬스랩은 오는 2월 6일까지 대원헬스랩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최대 88% 할인, 신규 고객 혜택, 사은품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원헬스랩의 인기 상품인 ‘코엔자임 Q10 항산화 플러스‘, ‘면역 장대원‘, ‘프리미엄 비타민 원데이 멀티팩‘ 등이 3+3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선물용으로 좋은 ‘면역엔 6년근 홍삼 스틱‘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잔티젠 다이어트‘ 등의 제품은 할인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아울러 신규회원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온가족 츄어블 비타민D‘ 2개월분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3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면역엔 츄어블 그린프로폴리스‘, 5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여성건강엔 감마리놀렌산‘, 7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식물성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를 사은품으로 1박스씩 증정한다.

대원헬스랩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선물 세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대원헬스랩 쇼핑몰을 통해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아 특별하고 풍성한 설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대원헬스랩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원헬스랩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