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이한나 기자] 한국오츠카제약(대표 문성호)이 남성 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UL•OS)'와 관련해 총 1000명에게 우르오스 제품 및 선물로 구성된 '우르오스 오빠피부 세트'를 증정하는 '오빠피부 깜짝 선물 이벤트<사진>'를 실시한다.

평소 피부 관리가 필요한 주변 남성들에게 오빠피부를 선물하라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매주 200명씩 총 1000명이 선정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우르오스 화장품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 사연을 우르오스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 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 세트를 전달한다.

총 당첨인원 1000명 중 250명에게는 우르오스 정품 4종 및 우르오스 파우치백과 네임텍으로 구성된 7종 스페셜 세트가 전달되고, 750명에게는 우르오스 정품 3종으로 구성된 기초 세트를 선물한다.

이번 우르오스 이벤트는 수령자가 자신에게 우르오스 제품을 선물한 사람과 사연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 참여자 및 당첨자들의 이벤트에 대한 흥미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선물 받은 후 인증 사진 및 후기를 우르오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ULOS.KR)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영화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한국오츠카제약 우르오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하고 촉촉한 오빠피부를 선물하라는 취지에서 기획된 행사"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르오스 제품을 경험하고 건강한 피부에 대한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우르오스 공식 홈페이지(www.ulos.co.kr)에서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