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강은희 기자] 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 건강식품사업부는 천연 항산화 식물 영양소를 담은 건강기능 식품 'H.O.P.E. 슈퍼푸드<사진>'를 오는 9일 오전 11시 30분 CJ오쇼핑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H.O.P.E. 슈퍼푸드는 건강(Healthy), 자연 그대로의 원료(Original, Pure), 생활의 활력(Energy)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지난 1953년 설립 이후 약 60여년 동안 제약, 바이오 등 생명공학 분야에서 쌓아온 CJ제일제당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현대인은 잦은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세포 노화 및 손상을 일으키는 유해산소에 노출되고 있다. 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우리 몸의 항산화 능력은 떨어지고 유해산소는 점점 증가하게 된다. 만성질환의 주요 원인인 유해산소를 제거하고 우리 몸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과일과 채소의 다양한 컬러 속에 들어있는 항산화 영양소를 매일 매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H.O.P.E. 슈퍼푸드는 인디안 구스베리에서 추출한 천연 항산화 비타민C 원료, 블랙머스타드에서 추출한 천연 항산화 셀레늄 원료를 바탕으로 토마토, 브로콜리, 블루베리, 견과류, 통귀리 등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 5 가지가 첨가된 슈퍼 항산화 식물영양소를 모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번 간편하게 H.O.P.E. 슈퍼푸드의 데일리 포켓 포장 하나(5가지 컬러의 5정으로 구성)면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천연 항산화 셀레늄 원료, 비타민 C 원료는 물론 식물 영양소가 풍부한 슈퍼푸드 5가지를 한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가정의학과 전문의 심경원 교수(이대 목동병원)는 "잦은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유해산소에 그대로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항산화 영양소"라며 "이번에 출시되는H.O.P.E. 슈퍼푸드는 매일 챙겨 먹기 힘들었던 하루 5가지 컬러의 슈퍼푸드와 함께 비타민C 원료, 천연 항산화 셀레늄 원료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유용할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전했다.

또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박미숙 부장은 "슈퍼 항산화 식물영양소를 바탕으로 설계한 H.O.P.E. 슈퍼푸드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항산화 영양소를 천연 그대로 담으려고 심혈을 기울였다"며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버이 날은 물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선물로도 돋보이는 탁월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