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강은희 기자] 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주요 온라인 카페 15곳에서 무료 체험 이벤트와 공동구매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 CJ닥터뉴트리는 CJ닥터뉴트리는 성별, 연령별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이승남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최적의 성분 배합을 개발해 만든 맞춤형 종합 건강 기능 식품이다.

특히, 중년 남성(닥터뉴트리C), 중년 여성(닥터뉴트리Y), 젊은 남성(닥터뉴트리E), 젊은 여성(닥터뉴트리B) 및 청소년(닥터뉴트리D) 등 각 5종으로 특화돼, 각기 다른 연령별, 성별로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선별해 개발돼 온가족이 손쉽게 좋은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온라인 카페 공동구매 및 무료 체험 이벤트는 네이버 대표카페 파우더룸을 포함해 총 15개의 카페에서 진행된다. 공동구매 이벤트의 경우 파우더룸을 비롯한10개의 카페에서 진행한다. 해당 카페 회원은 메인에 게시된 닥터뉴트리 온라인 배너를 클릭하면 공동구매 사이트로 접속, 정가 5만5000원에서 49% 할인된 2만8000원에 닥터뉴트리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 여우야를 비롯한 6개의 주요 포털 사이트 카페에서 진행되고 있는 닥터뉴트리 체험이벤트는 해당 카페의 이벤트 게시판에 본인이 제품을 체험해야 하는 이유를 작성해서 신청하면 된다. 우수 리뷰를 남긴 카페회원에게는 닥터뉴트리 5종 제품 중 자신이 원하는 한 개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박미숙 부장은 "닥터뉴트리가 그 동안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카페 공동구매 및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온 가족의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야말로 5월 가정의 달에 가장 어울리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