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이한나 기자] 대한병원협회(회장 김윤수)는 다양한 사회현상 패러다임 분석과 미래성장전략 수립을 통한 회원병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병원행정책임자를 대상으로 'Healing Camp - 열정과 감성의 회복'이라는 주제로 6월22일부터 23일 포천 아도니스호텔에서 워크숍을 진행한다.

이번 워크숍의 특징은 병원의 성공적인 성장을 위해 행정책임자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책임자의 식어버린 열정과 감성의 회복을 통해 조직전체를 활성화시키는 데 중점을 뒀다고 협회 측은 밝혔다.

또한 병원협회를 비롯해 참가자들 서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해 친목을 다지고 서로의 고민을 이야기하는 등 진정한 힐링 캠프(Healing Camp)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열정회복과 감성회복이라는 두가지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워크샵은 패러다임 시프트와 병원의 지속가능한 미래성장전략을 고찰하는 등 다양함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스토리 경영-문화코드를 읽은 패러다임 시프트(홍사종 미래상상연구소 대표) ▲준법경영을 통한 지속가능한 성장(이경권 법무법인대세 대표변호사)▲병원의 미래 성장 전략(박개성 엘리오앤컴퍼니 대표) ▲병원산업 미래를 위한 병협의 역할(김윤수 대한병원협회장)과 같은 강연들과 감성회복 프로그램 등이 이어진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