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가 홈쇼핑 완판 자축 행사를 연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자사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의 위 건강기능식품 '위엔포스'<사진>가 지난달 23일 의 GS홈쇼핑 완판 자축행사 방송을 24일 오전 6시 다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2월 출시됐다. 

회사에 따르면 '브링 위엔포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개별인정형 원료인 스페인감초추출물을 주원료로 매일 아침 공복에 1포를 섭취하면 위점막 보호와 헬리코박터균을 억제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 비타민 B군(B1, B6), 나이아신, 베타카로틴 기초영양소 4종이 함께 들어 있어 에너지 대사를 도와줌으로써 활력있는 아침을 맞이하게 해준다.

감초추출물은 지표 성분인 글라블리딘을 함유하고 있는 스페인감초를 사용해 기능성 소화불량 인원 대상 기능성원료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위 건강 관련 지표 10개 항목 (상복부 팽만감, 상복부 통증, 트림, 복부팽창, 조기 포만감, 메스꺼움, 구토, 역류, 속쓰림, 식용 부진)에서 개선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아울러 합성착향료, 감미료,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설탕 대신 국내산 꿀 분말, 아가베시럽,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아침 공복에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원료 본연의 단맛을 느낄 수 있게 한 것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라이프스타일과 식습관의 변화에 따라 위의 불편함을 느끼고 관련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며 GS홈쇼핑 완판을 기록하는 등 많은 성원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며 "다가오는 방송에서도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할 예정이며 브링 위엔포스를 통해 꾸준하게 위 건강을 관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