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비타민C 전문 브랜드 '비타그란' 리뉴얼 출시
동아제약, 비타민C 전문 브랜드 '비타그란' 리뉴얼 출시
  • 김진우 기자
  • 승인 2021.08.3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C 함량 100ㆍ400ㆍ500mg 제품군 추가 소비자 선택권 확대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비타민C 전문브랜드 '비타그란'<사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리뉴얼을 통해 비타그란의 비타민C 함량 100mg, 400mg, 500mg 제품군을 추가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확대혔다.

리뉴얼은 비타민C 제품이라는 것을 보다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오렌지를 반으로 자른 심볼을 새롭게 적용했으며 패키지 메인컬러를 주황으로 통일했다. 또한 용기의 활용도 및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틴케이스(물건을 담을 수 있도록 만든 철재 상자)를 도입했다.

동아제약은 2004년 비타그란 드링크 출시를 시작으로 분말, 정제, 츄어블 등 다양한 제형의 제품을 차례로 시장에 내놓으며 비타그란을 비타민C 전문 브랜드로 키우고 있다. ▲비타그란 비타민C 드링크 ▲비타그란 비타민C포(분말) ▲비타그란 비타민C정 ▲비타그란 비타민C 츄어블 4종류가 있다.

비타그란은 비타민C 함량이 다양하고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D, 나이아신, 아연, 망간 등 추가로 함유된 성분도 차이가 있어 필요에 따라 골라 섭취할 수 있다. 분말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레몬 맛으로 츄어블 제품은 레몬, 사과, 포도, 라즈베리 4가지 과일 맛으로 구성됐다.

비타그란은 휴대가 편리한 개별 포장 형태로 돼 있어 잦은 야근과 잦은 출장으로 지친 직장인이나 외식 비중이 높아 영양이 불균형한 현대인들이 효율적으로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김민혁 동아제약 브랜드매니저는 "최근 간편식, 배달음식 섭취가 늘면서 비타민C의 주요 공급원인 과일, 채소의 충분한 섭취가 어려워졌다"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비타민C를 채울 수 있는 비타그란으로 몸 속 활력을 더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